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리뷰와 추천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 먹어본 후기(치즈핵폭탄)

by 고구마아저씨 2019. 11. 29.
728x90

#페퍼로니 치즈핵폭탄,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핵폭탄, #피자마루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메뉴로 갑자기 피자가 땡겨서 저녁메뉴를 피자로 결정하고, 어떤 피자를 시켜먹지??? 고민을 하다가 배달앱에서 특이한(?) 피자를 발견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제가 발견하고 바로 주문하게된 피자는 바로 피자마루의 신메뉴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입니다.



주문하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치즈덕후들 사이에서 핫한 피자라고 해요. 기존 메뉴인 '치즈폭탄피자'에 페퍼로니 토핑을 엄청 많이 올린 이색피자래요!!



50분정도를 기다린 후, 피자가 왔어요!!

페퍼로니 피자 L, 핫소스 2개 추가, 갈릭디핑소스 2개, 케이준 스파게티(사이드) 1개

이렇게 시켰어요!!



페퍼로니 양이 정말 많았어요. 정말 "페퍼로니 꽃"이 피었다고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상자를 다 열었을 때 내용물입니다.

찍어먹는 꿀과 토마토 소스 그리고 핫소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요. 저는 그 외에 갈릭디핑소스를 추가했어요.


기본 핫소스를 4개나 주는 것 같네요. 안줄 줄 알고 2개 추가해서 총 6개나 줬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느끼한걸 대비하라고 많이 넣어주셨나??




치즈가 많아 느끼하고 질릴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잇으실 것 같은데요. 먹다보면 고추양념(고추씨) 같은 것들이 피자위에 뿌려져 있어서 약간 매콤한 맛도 나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를 배달시키고 나서 검색을 해봤는데 사이드 메뉴로 떡볶이를 많이 먹드라고요. 스파게티랑 먹는 것도 맛있었지만 다음에는 떡볶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에 배달시켜먹은 피자의 가격은???

페퍼로니 피자 21,900원
핫소스 2개 추가 100원
갈릭디핑소스 2개 1000원
케이준 스파게티 5400원 

이렇게 시켜서 28,400원으로 먹었어요.

양은 3~4인분정도 되는 것 같아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시켜먹어보시는 게 어때요?

이 메뉴가 요즘에 핫한 피자라고 하더라고요..


이상 피자마루 신메뉴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를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