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리뷰와 추천

대전 만년동 - 두툼한 회가 올라간 초밥집 "시장스시"

by 고구마아저씨 2021. 4. 27.
728x90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대전 만년동에 위치한 초밥 코스 식당 "시장스시"에 대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시장스시" 이 초밥집을 알게 된 출처는 지인의 추천,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뜸하기도 했고 마침 초밥이 땡겼어요. ㅎㅎ

저희는 오랜만에 먹는 것이기 때문에 특상초밥 코스로 먹었어요~!!!

만년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골목에 "시장스시"가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빨간색이고 중국어(일본어인가???)로 쓰여있어요. 눈에 띄는 간판이지만 언어 때문에 지나치기 쉽습니다..

 

아래 주소와 지도를 붙여놓을게요..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 18번 길 9 >

 

 

가시기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요. 예약없이 방문 시 되돌아가는 상황도 연출될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꼭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주차공간이 별도로 없으니 차는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저는 마침 식당 앞이 비어있어 바로 앞에다가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왼쪽은 시장스시의 간판 사진, 오른쪽은 시장스시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매뉴판에서 특상 초밥을 2인분 주문했어요~!

특초밥, 특상 초밥 두 메뉴 다 코스로 나오는 데 초밥의 종류가 다르다고 해요.

 

기본 세팅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된장국은 정말 맛있었어요. 리필까지 해 먹었답니다~

맨 왼쪽 사진 돌 앞에 있는 빈 접시에 초밥이 한 점씩 나오게 됩니다.

 

주방장님이 초밥 한 점씩 내어주면서 어떤 생선, 부위인지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초밥이 한 점씩 나오다 보니 사진 양이 많아요. 그래서 음식 사진 위주로 작성해볼게요~~!!

 

왼쪽부터 차례로 부위를 설명드릴게요 

 

1. 광어 지느러미 / 2. 광어 / 3. 참돔 뱃살 / 4. 참돔 초밥 사진입니다~

 

회가 정말 두툼했어요~ 한입에 가득 차는 초밥이었어요.

 

 

5. 숭어 뱃살 6. 농어 뱃살 7. 우니

 

밥에 비해 회의 크기가 월등히 컸어요. ㅎㅎ 회도 싱싱하고요.

 

 

8. 가리비 7. 우니(아까 먹은) 9. 전복 구운 10. 연어 뱃살 초밥

 

전부다 초밥이에요. 회가 커서 밥이 안 보이네요

 

 

11. 청어 12. 황새치 뱃살 13. 참다랑어 뱃살 14. 참다랑어 뱃살 둘

 

먹다 보니 쌓이더라고요~ 만드는 속도가 먹는 속도보다 빠릅니다 ㅎㅎ

 

 

15. 장어 14. 참다랑어 뱃살 16. 새우튀김 17. 우동 18. 살치살

 

살치살을 마지막으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라 저희에게 연어초밥을 만들어 줄까 물었는데

우리는 너무 배불러서 괜찮다고 했어요ㅎㅎ

 

 

오랜만에 초밥을 먹었는데 초밥에 회도 싱싱하고 두툼하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회는 정말 너무 커서 한입에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절반 절반 나눠서 먹었어요. 회로 한번 먹고 다시 밥 위에 얹어 먹고요.. 

 

밥 위에 얹어있는 재료들이 정말 커서 장어초밥 먹을 때쯤부터는 배가 불러오더라고요. 

 

후식까지 생각했으나 더 들어갈 자리가 없을 것이란 판단에 바로 집으로 철수했어요.

 

여하튼 이번 외식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이상 후기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