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나누기/기타 정보글

페이커는 어떤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을 사용할까?

by 고구마아저씨 2022. 3. 18.
728x90

리그오브레전드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페이커의 영향력이 상당히 크지요. 데뷔할 때부터 지금까지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프로게이머이기도 합니다. 저도 페이커의 팬으로서 페이커가 출전하는 경기를 챙겨보는 편입니다. 

 

여러 경기를 보다가 페이커는 어떤 장비를 쓸 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페이커의 마우스, 키보드 그리고 헤드셋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커가 사용하고 있는 장비들...

 

페이커는 LCK T1 소속으로 여러 기업체로부터 스폰을 받다보니 해당 기업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페이커의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모두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페이커 키보드 바뀜] 페이커 키보드 :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

먼저 페이커의 키보드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페이커의 키보드는 레이저(Razer) 사의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 입니다. (Razer Blackwidow Ultimate v2)

 

페이커가 현재 쓰고 있는 키보드는 국내에서 구매하기 힘들고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에 50g의 적당한 작동력 등 튼튼하며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있는 키보드입니다.

사용하다 보면 저가의 키보드는 내구성이 좋지 않아 금방 고장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내구성뿐만 아니라 방수, 방진 기능도 있으며 페이커가 사용한다는 버프까지 더해지는 듯합니다. 이 키보드로 바꾼 후 뭔가 게임이 더 잘되는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해외 구매 링크는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 구매 링크☜☜☜☜

반응형

페이커 키보드 :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update 2022년)

페이커 선수는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를 한동안 사용하다가 현재는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접은 글에서는 페이커의 이전 키보드인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에 대해 소개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롤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선수가 사용하는 키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페이커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는 레이저(Razer) 사의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입니다. (Razer Huntsman v2 TKL LINEAR KR)

 

 

대부분 프로게이머 선수들은 로지텍 또는 레이저 둘 중 하나의 게이밍 장비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중 페이커가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는 업계 최고의 응답 시간을 자랑하는 하이퍼폴링이 장착된 2세대 옵티컬 스위치가 장착되어 마그네틱 스위치보다 3배 더 빠른 속도를 갖췄다고 알려져 있는 키보드입니다. 

 

또한 부드럽고 조용한 타건감, 빠른 응답성 때문에 페이커가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키보드라고 합니다. 물론 키보드를 바꾸었다고 페이커의 실력을 갖게 되진 않겠지만 조금 더 게임 환경을 낫게 해 주기 때문에 티어 향상에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커 마우스 : 레이저 데스에더 V2 게이밍 마우스(유선)

페이커가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는 레이저(Razer) 사의 "레이저 데스에더 V2"(Razer DeathAdder V2) 유선 모델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장비는 마우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페이커도 이런 점을 고려하여 신중히 고른 모델이 바로 레이저 데스에더 V2 게이밍 마우스가 아닐까 합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V2 마우스는 유선과 무선 모델 2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페이커가 사용하는 것은 유선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게이밍 마우스 관련 각종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인해 빠른 반응속도가 가능하게 만드는 마우스라고도 합니다. 페이커님이 사용한다고 하는 마우스니깐 말 다한 거죠.

 

페이커가 사용하는 레이저 데스에더 V2의 구매 링크를 유선과 무선으로 나누어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가격은 유선은 10만 원 이하, 무선은 10만원 초반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V2 유선 구매링크

레이저 데스에더 V2 무선 구매링크

 

반응형

 

페이커 헤드셋 :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페이커의 헤드셋도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커가 사용하는 헤드셋은 레이저(Razer) 사의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Razer DeathAdder V2) 유선 모델 입니다.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는 6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페이커가 사용할만큼 성능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헤드셋이기도 합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구매시 10만원 후반대, 해외 직구시 6만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직구로 구매하시면 배송기간은 조금 걸리겠죠? 아래에 국내와 해외직구 링크를 모두 넣어드리겠습니다.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구매링크 (국내발송)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구매링크1 (해외직구)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구매링크2 (해외직구)

 

리그오브레전드가 지금의 위치까지 있는 것이 어쩌면 페이커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페이커가 진행하는 개인방송도 가끔 보는데요. 정말 뛰어난 집중력과 실력에 감탄할 때가 있습니다. 

 

방송도 재미있게 하시고, 엄청난 노력으로 팬들에게 승리를 안겨주는 그런 모습때문에 페이커가 쓰는 장비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저의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페이커가 사용하는 장비로 바꾸었습니다. 저는 아직은 티어에 변화가 없지만 페이커 영상 보며 실력을 키워 티어 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티어를 올리기 위해서 장비를 바꿔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이만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기에 제시한 구매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야기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