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코로나19 증상 순서 / 코로나19 자가 검사키트 가격 및 구매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도 블로그 글 올립니다
최근 들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30만 명 이상 이상 많이 나오고 있죠. 전 국민의 4분의 일일이 상이 감염되었을 정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제 직장이나 집 같이 기존의 안전지대라고 생각했었던 곳도 경계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주변에 직장 동료와 친구 등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어 조심해야 된다는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 만 한다고 해서 해결될 건 아닐 거 같아요 지금 많은 사람들이 계속 걸리고 있기 때문이죠. 또한 코로나도 계속 진화하여 현재 대대 종이 오미클롱 같은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감염이 될 수 있다는 경고도 많이 나오고 있어요 그만큼 주변 사람들과 접촉 혹은 대화를 하지 않고 같은 공간에 있기만 해도 감염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코르마 편의점 중 오미 클로는 중 중도로가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행이긴 합니다 그래도 주의해야 하는것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미크론 코로나 증상 순서와 코로나 자가 검사 키트의 가격 그리고 구매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미크론 코로나 증상
코로나19가 나온 지 벌써 이년이 지났습니다. 중국에서 시작하여 전 색으로 퍼지면서 문제가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코로나19가 처음 퍼졌을 때에는 한번 걸리면 중 쪽에 모습을 많이 보이기 때문에 그 두려움은 더 강했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가 지속된 기간도 오래 되었고 전파력 자체는 높아졌으나 변의를 통해 사망률은 오히려 감소하게 되었기 때문에 조금은 경계를 푼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년층의 경우 여전히 위험한 바이러스 이고 적절한 예방 그리고 치료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죠. 기존의 집안을 가지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치명률이 더 높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코로나 증상은 발열 기침 콧물 몸살 등이 있었는데 오미 크룸으로 넘어오면서 이러한 증상의 약간에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 순서
일반적인 오미크론 코로나 증상의 경우 기존의 코로나 코로나 델타 변이 와는 다르게 전파력은 없고 취명 률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젊은층 사이에서는 단순한 감기 수준 또는 목감기 정도라고 느끼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무증상 또한 매우 많은 편입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오미크론 코로나 증상 순서입니다.
1. 진땀, 식은땀
2. 피로감
3. 목이 간지럽거나 불편함
4. 발열
5. 콧물, 코막힘, 기침
등의 유형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현재 코로나 검사는 유료로 돈을 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마냥 무료로 받고 싶다면 코로나 자가 검사 키트를 이용하여 검사하고 양 검사하고 양성 반응이 뜬다면 보건소에 방문하여 무료로 검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자가 검사 키트를 활용하지 않고 바로 병원이나 보건소에 가서 바로 검사를 받아볼 수 있지만 약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자가 검사 키트는 약국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일인당 한 번에 다섯 개 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도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검사 정확도는 약 94% 정도로 알려져 있구요.
아무래도 직접 면봉을 코에 넣어서 하는 만큼 깊게 넣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94%의 정확도 보다 체감 상체 감상으로는 더 낮은 정확도로 느껴지긴 합니다.
자가 검사 키트에 가격은 한 개당 6000원 정도입니다. 언제 검사를 받아야 할지 모르니 미리 구비해 두시는 것을 추천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과 작업 검사 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발생한 지 벌써 이년이나 되었죠. 현재까지도 의료진들이 정말 열심히 뛰어들고 있어 우리나라에서는 치명률이 그렇게 높지 않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몸조심하시고 콜로라도 조심하시구요 평소 목감기 느낌 발열 기침 등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르게 코로나 자가 검사 키트를 활용하여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