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블로그 꾸미기

나만의 무료 로고 만들기(쉽게) / 사이트 소개 및 사용법

by 고구마아저씨 2021. 4. 23.
728x90

 

 

 

 

 

 

 

 

안녕하세요. 고구마인간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신기하게 방문했던 사이트와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해요. 제가 해보니 신기해서 포스팅 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이트 2가지를 소개하고 각각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할태니 끝까지 봐주세요~^^ 정말 재미있는 정보가 될거에요. 한번 해보셔도 좋구요~

 

 

 

 

 

 

 


캔바 이용하여 디자인 제작

 

첫 번째로 소개드릴 사이트는 캔바에요.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넣어놨구요. 디자인을 한번 제작해 볼게요.

 

 

1. 캔바를 검색하여 들어가서 가입합니다. 가입 절차는 정말 간단해요~!

 

 

 

 

 

 

 

 

2. 가입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디자인할 기초 템플릿을 찾아 클릭하면 됩니다. 가운데 돋보기에 어떤것을 디자인 해볼지 검색할 수 있는데 원하시는 컨셉을 검색해보시면 되요, 저는 티셔츠를 검색 해볼게요.

 

 

 

 

 

 

 

 

 

3. 검색하면 여러 이미지가 뜨는데 그 중에 아무거나 원하는 이미지를 하나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떠요. 이상태에서 영어부분을 더블클릭하면 글씨를 수정 할 수 있고, 위치도 조정할 수 있어요.

 

수정한 후 오른쪽 위에 다운로드를 누르면 나만의 이미지 완성!!

 

 

 

 

 

 

 

 

 

 


미리캔버스

이용하여 디자인 제작

 

두 번째로 소개드릴 사이트는 미리캔버스에요.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넣어놨구요. 디자인을 한번 제작해 볼게요.

 

 

1. 미리캔버스를 검색하여 들어간 후 오른쪽 위에 5초 회원가입을 눌러 가입합니다. 회원가입 후 바로시작하기까지 눌러줍니다.

 

 

 

 

 

 

2. 바로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탬플릿, 그리고 그 옆 2번째 칸을 클릭하여 원하는 유형을 선택합니다. 저는 로고/프로필을 선택했어요.

 

그러면 오르쪽에 샘플 이미지가 나오게 되요. 여기서 왼쪽 메뉴에 있는 요소라든지 텍스트를 편집하여 나만의 로고를 만듭니다.

 

 

 

 


3. 오른쪽 위에 아래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하면 내가만든 이미지 다운로드 완료됩니다!!! 

 

 

 

 


오늘은 나만의 로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 봤어요. 

 

이렇게 만든 이미지를 어디다가 쓸지는 다음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