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탈출/여행 이야기

[공주여행] 공주캠핑장 힐링여행 후기 / 공주계곡펜션캠핑

by 고구마아저씨 2019. 9. 6.
728x90

 

 


 

 

 

 

안녕하세요 고구마인간입니다~

 

여행 계모임을 통해서 친구들과 지난 주말 공주에 오토캠핑장에 다녀온 후기 남겨봐요.

 

사실 캠핑 경험이 없어서 출발하기 바로 전까지 걱정을 많이 했어요.

 

최근까지 열대야가 있었던 터라 잠잘 때 덥지 않을지, 모기가 많지 않을지 같은...

 

친구 4명이서 함께하는 공주 오토캠핑여행 후기!! 지금 시작할게요~!~! 

 

 

2박3일 공주캠핑

 

 

 

 

저를 포함한 2명은 일찍 출발할 수 있어서 미리 만나서 장을 보기로 했어요

 

공주에 대형마트는 없어서 공주에서 가까운 세종시 이마트에서 장을 보았어요

 

 


 

 

 

 

후발대 친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 이것저것 많이 샀어요

 

고기는 등갈비, 구이용 돼지 목살 그리고 닭볶음탕을 만들기 위한 생닭도 샀어요~

 

인터넷으로 양고기도 사 왔어요~ 

 

장 보는 데만 20만원 정도 나왔네요

 

 

 

 

 

장을 보고 미리 예약한 '공주계곡펜션캠핑'으로 출발했어요

 

다행히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이마트 세종점에서 캠핑장까지는 차로 35분 정도 걸려요

 

 


 

 

 

 

마곡사 입구에 캠핑장이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쉬웠어요

 

캠핑장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드디어 공주 계곡 캠핑장 도착!!!

 

우리는 약 1달 전에 미리 예약을 해놔서 계곡 바로 앞에 좋은 자리를 잡았어요

 

 


 

 

 

 

나무 사이에도 차를 주차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우린 차 뒤에 텐트를 치기 시작했어요!!

 

바닥에 돌이 많이 있어서 텐트 설치하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대충 텐트를 치고 캠핑장을 돌아봤어요!!

 

 


 

 

 

 

 

저희 캠핑 사이트 옆 다른 사이트 모습이에요

 

차광막이 일부 설치되어있어 타프가 없는 분들이 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캠핑 사이트 바로 옆에 개수대가 있어요

 

세제와 수세미 같은 건 제공되고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이용해보니 수압도 좋고 뜨거운 물도 빵빵하게 나왔어요

 

바로 옆에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바로 처리하셔서 냄새는 잘 안 나더라고요

 

 

 

 

개수대 왼쪽에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아주 깔끔했어요

 

사장님이 전체적으로 청결하게 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았어요

 

 

 

바로옆에 전자레인지도 2개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캠핑장 앞 계곡입니다

 

아쉬웠던 점은 계곡이 상당히 얕았어요

 

그래서 저흰 물놀이를 못했어요ㅜ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공주계곡캠핑장이 특히 인상 깊었던 점은 근처에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조금만 걸으면 마곡사, 장승마을, 잔디광장들이 나왔어요!!

 

마곡사나 장승마을은 입장료를 받았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밤마다 빛 축제를 한다고 해요

 

밤에 바비큐에 집중을 하느라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ㅠ

 

 


 

 

 

어느덧 날이 어두워져서 우린 저녁을 준비했어요!!

 

 

 

우린 돼지 목살과 등갈비 그리고 인터넷으로 미리 사온 양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바비큐로 등갈비와 양고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건 양고기와 등갈비 굽는 사진이에요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 BBQ할 때도 사가서 먹어야겠어요 

 


 

 

 

 

친구 하나가 닭볶음탕을 끓여 줬어요

 

이마트에서 산 5,800원짜리 닭으로 만든 닭볶음탕이에요

 

이것저것 까지 먹고 나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ㅜㅜ

 

 


 

 

 

이번 여행으로 공주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이렇게 볼 거리가 많은 줄 몰랐어요!!

 

날씨도 마침 너무 좋아서 잘 때 땀나지도 않고 모기도 많지 않았고요 쾌적하게 놀았어요!!

 

가족끼리 조용하게 힐링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오시면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공주 오토캠핑장에서 좋은 추억하나 만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